본문 바로가기
Travel & World/- † Joy& India †

Kira Story Part1 키라는 여행을 좋아해 -인도 방랑기- 10. 글을 마무리 지면서.

by JoyKim 2006. 5. 6.
반응형



이번 여행 인도 여행이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준 것은 누구도 부인 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여행으로 생명과 에 위치 허무함과 고독함에 죽어버린 삶에 의지를 다시 추스를 수 있었다.
내가 존경하는 작가이신 류시화님에 말대로 인도는 영혼을 치유할 수 있는 곳이었다. 나에 영혼은 치유 받았으며 나는 앞으로도 살아 갈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단지 그것뿐이고 그게 전부다. 나는 여행을 하는 동안은 힘들어도 끝나고 미소질 수 있어야지 된다고 믿는다. 또한 여행에서의 관광은 목표를 잃지 않기 위한 방편일 뿐 전부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난 홀로 하는 여행에서 자유와 방종을 얻었으며 외로움과 고독 또한 내 친구중 하나라는 것을 느꼈다. 또한 수많은 아름다운 미녀를 보았지만 고아에 아람볼 해변보다 아름다울 수 없다는 것을 느꼈고 필요할 때 돈을 사용하여 사람을 움직이는 법을 배웠다. 적절한 화술도 배웠으며 마음속에 인도인에 대표어 No problam이란 말 또한 새겨 넣을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