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y Portfolio/- Joy Diary ♡

오늘도 꾸리꾸리

by JoyKim 2011. 9. 28.
반응형


그런데.. ㅋ 토익은 한 100점 올랐내요.. ㅋ

아.. 삶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너무 반복해서.. 심숭생숭 하내요. ㅋ

그런데 몸에 기운이 없어요.

어제 중국 친구를 만나서.. 족발 같이 먹고 집에와서 맥주도 한잔 했는데.. ㅋ

그래서.. 힘이 없나봐요.. ㅋㅋ

운동을 해야할 시기 같내요.. 그리고 잘하는 걸 할 생각입니다.


저는.. 제가 알고 있어요. 잡지사 인터뷰도 3곳이나 했고.. ㅎ

해외도 13개나 다녔어요. 언제나 행복한 조이였고.ㅎㅎ

어디서든 내부에서 1등은 해본적 없어도

전국에서 1,2위를 안해본적은 없으니깐.. ㅋㅋ

쫌 ㅋㅋ 잘나가는 정균이니깐. ㅋ

힘내려고 합니다.


겨우.. 취업에 고3병 처럼.. 기죽어야.. 정균이겠습니까.. ㅋ

취업 면제된 회사도 무시해버리는 정균입니다.

내가 제일잘라가 .. ㅋ 잠깐 힘이 빠져도..

금... 모모모만 하면.. ㅋㅋㅋㅋ 잘나가는 정균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