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World/-ːJoy Russiaː

엔티크 러시아 / 5화 시베리아 횡단철도와 관련된 기묘한 것들.. ㅋ

by JoyKim 2015. 8. 2.
반응형

5화 시베리아 횡단철도와 관련된 기묘한 것들.. ㅋ


횡단철도 타는 아가들아.. 너흰.. 정말 기도해라.. ㅋㅋ 너 앞에 진짜 이쁜 여자가 앉기를.. 아니면 일행 중에 정말 이쁜 여자가 있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 말을 하는 이유는 .. 넌 7박 8일간.. 미친듯이.. 심심할꺼고, 너 앞에 앉은 사람과 이야기를 할탠데.. 심지어 기차가 좁아서 다른 사람과 친해지기도 어려운 구조니깐 참고하고 ㅋㅋ 암튼 그런 환경에 노출될껀데.. 너 앞에 사람 마저, 이쁘지 않다면 정말.. 좋은 우정만 쌓다가.. 떠나게 될꺼다. 중간 중간.. 몇십개 되는 역에서 멈출 수 있겠지만 거기서 담배 피는 사람들 말고는 대화하기 힘들꺼며.. 낮에는 불지옥, 밤에는 한겨울의 추위와 싸워야하는 경험을 가지게 될 것이다. ;).. 뭐 어차피 3일째가 되면 서로에 몸에서 온갖 짠내를 품기며 있을꺼라서,,,, 어지간히 이쁘지 않으면 큰 방향은 없겠지만.. 만약에.. 정말 만약에 당신 앞에 이쁜 여자가 앉는다면.. 너는 .. 그 여자와 백년 해로 할 수 있을 만큼.. 음 연애 100일 이상 된 커플보다도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러시아 사람들은.. 다들 대부분이 피쳐폰을 쓰고 있어서, 사실.. 베터리가 거의 안다는 것 같은대.. (맨날 나만 열심히 충전하고 있음) .. 아마... 그럴꺼야.. 고로..  횡단철도 타시는 분들 환영하는데.. 제발.. 제발 이쁜 여자가 앞에 앉아서.. 죽이되든 떡이되든.. 주구장창 이야기 나누고, 러시아 음식 나눠먹고, 이마에 땀닦아 주면서, 그런 여행하길 간절히 바라는 바다.. (


마지막으로 우정을 나누는 사람들에게.. 기차 내에서 담배피는거, 술마시는 거 모두 금지다!!.. 절때, 하다가 한국 망신시키지 말것..(참고로, 나는 여깄는 사람들 절반은 내가 일본인으로 알고 있음) :).. 


그래도 살아남는 법 Tip

1. 준비물

- 베이비파우더 

: 미친듣이 중요함. 7일동안 온몸에서 물을 뿜어내는데, 쩐내를 막아줄 방어막. 데오드란트 썼다간 몸에서 열나서 죽음

- 탐블러 / 각종 차

: 온수는 무제한 제공되니 꼭 차랑 챙겨가서 먹으면 좋음/ 중간역에서 살 수 있으나, 그게 무슨 맛인지는 장담 못함

- 담배

: 러시아 담배 ... 가래가 .. 아주 .. 죽음.. 면세점에서 사갈 것.. 7일쯤 갖춰지내야하는데,, 감옥에서 담배라도 중간 중간 필 수 있는게 축복.

-  물없는 샴푸

: 샤워시설 없음 수도꼭지 하나 있는데, 그 안에서 깔끔한 척하려면 매일 깜는게 제일 좋음.. 물없는 샴푸로 대강 깜고, 수도꼭지 물로 대충 행구는게 최고

- 안대

: 불바다된 열차내에서 그나마 자고 싶으면

- 한국술

: 기차내에서 술먹는건 금진대, 한국술은 술인지 모르니 그냥 먹으면 좋음/ 나는 참고로 인삼주 가져가서 정력이 딸릴때마다 챙겨먹음

- 각종음식

: 너가 얼마를 챙겨오든.. 하루한끼.. 먹어도 다 사먹을꺼 아니면, 챙겨오는게 신상에 이로움

- 책..

7일간.. 하루가 안간다.. 총균쇠 이런거 .. 100년 걸려도 못읽은 책 가져올 

- 가장 중요한/ 유에스비 형 미니선풍기

: 불지옥에.. 바람이라도 불면..  살꺼 같겠지만. 덥다.. 하지만 난 안가져와서 더 덥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