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World/-ːJoy Russiaː

엔티크 러시아 / 4화 가장 중요한것은.. 내 욕구가 채워졌냐는 것이다.

by JoyKim 2015. 8. 2.
반응형

4화 가장 중요한것은.. 내 욕구가 채워졌냐는 것이다. 


음.. 놀라운게 있다. 당신은 이런 시베리아 횡단철도의 기차 내에서 담배를 펴서는 안된다. 그리고 맥주를 마셔도 안된다. :)... 하지만.. 나는 객실과 객실 사이에서 담배를 폈고, 내 자리에서 맥주를 마셨다. 물론 경찰한태 걸려서 못알아들어서 지쳐서 갔지만 이것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당신이 7일.. 아니 7박 8일간의 일정에서 일어야할 것이 성욕만이 아니라는 뜻이 되니깐.. 이곳은.. 수도꼭지하나. 아답터 앞 뒤로 3개.. 그리고 낮에는 30도 이상의 강 더위, 밤에는 10도 이하의 추위가 위아래로 공존하며, 남자든 여자든 최소한의 옷을 입은체로 버텨야하는 공간이다. 사실 나는 설국열차의 그 더러운 하위 층의 객실이 이해가 간다. 왜냐하면.. 다행이 시베리아 열차는 각 객실을 담당하는 객실 승무원이 아침 저녁으로 쓸고, 닦고, 화장실 청소까지 해주지만 나는 쉽게 바퀴벌래를 발견할 수 있기 떄문이다. :).. 음. .이곳에 동양인??! 존제하지 않는다. 북한사람?! 있음직하지만 내가 영어만 써서, 사실은 내가 한국사람임을 아는 사람도 얼마 안된다. 

암튼.. 나는 근 4일간 욕구 불만족의 상태로 있다, 조금씩 일탈은 시도하고 있다. 숨어서 담배피기, 텀블러에 따라 맥주마시기, 객실 연결구에서 혼자 블루스 추기 ㅋㅋㅋㅋㅋㅋ 

암튼 시베리아는.. 욕구 불만의 결정체.!! 두둥!! 그러니.. 탈지는 결정해봐라.. 


이곳에 타면 너가 체울수 있는 유일한건 수면.. 자고 일어나도 잘 수 있는 환경이니.. :).. 그리고.. 너의 말을 아무도 못알아듣고, 너도 못알아들으니.. 마음이 매우 편하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내 인생. :).. 부디 모두 평안하시길.. 욕구를 채우고 싶다!!


ㅁ여행정보..

- 시베리아 횡단철도는 정신건강에 해롭다.

- 8일간 5만원 쓰기도 힘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