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World/- ㉿Joy&Corea㉿

신나게 준비를 하고 ㅋ 속초로 떠나요 ~ 동해안 속초 피서기 (1)

by JoyKim 2010. 7. 27.
반응형

우리 모두 신나게 ㅋ

준비를 하고 ㅋㅋ

바다로 떠나요 ㅎㅎㅎ

바다다다다다다 ~

단. ㅋㅋㅋ 1편 입니다. ㅎ

문제는 .. 2편에서 바다 나옵니다. ㅎㅎ

(보신김에 마저 보시줘ㅋㅋ)

그야말로 먹을 것을 집체만큼 싸 갔습니다. ㅎㅎ

맛난거 쏘세지 ~ 치킨 감자 ~ 과자 과자 과자 ~


이번 속초까지의 운전은..

집에서 연수 3시간 받은

장롱 면허인 제가 맡았습니다. ㅎ


일행 1,2 입니다.ㅎㅎ (소희, 근배)

그리고 3...(호민)


4. 소라ㅋ 입니다. ㅎㅎ



쭉 뻗은.. 고속도로를 타고..

요즘은 미시령을 넘어갈 필요없이

길이 뻥 뚤려있어서 2시간 30분이면 서울에서 속초에 갈 수 있습니다.


맑은 물과 높은 산이 저희를 반기고 있습니다.


가자마자 해태에서 나온.. 얼초라는 얼려먹는

초콜렛을 세팅 했습니다. ㅋㅋ


이렇게 만들어 냉동실에 넣고.. ㅋ

꺼내면!!

ㅎㅎ.. 그 송이 과자와 똑같은 모양을 뛰고 있었습니다. ㅎ


냠냠냠냠냠냠냠냠냠~


ㅎㅎㅎ..


연수원의 정취 입니다.

아.. 저희가 간 곳은 LH의 속초 연수원 입니다. ㅎㅎ


같이간 친구들과 산책도 하고.. ㅋ


사진도.. 찍으면서 ㅎㅎ


이렇게.. ㅋㅋ

시간을 보냈습니다.

본격적인 바다이야기는 2편에서 시작하겠습니다. ㅎ

해피 메리 ~ 바다 이야기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