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World/- ㉿Joy&Corea㉿

[20150505] 부산/창원/마산 여행기(BEST맛집 포함) ~ :)

by JoyKim 2015. 5. 5.
반응형


날씨 따스한.. 아니 낮은 덥고 밤은 추운 5월 .. ㅋㅋ


남자 둘이 부산 창원 마산을 향해 떠났습니다.



가는대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대략 8시간 정도.. ㅋㅋㅋ 캐망. ㅠ


11시에 출발해서 저녁 7시 넘어서 자갈치 시장에 도착했습니다. ㅋㅋ


물론 중간에 휴개소에 3번 들러서, 옥수수와 핫도그, 치킨 꼬치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ㅋㅋ



자갈치 시장에 들렀습니다.


저번달에 회사 출장으로 갔던 횟집에 갔구요 ㅋㅋ


자갈치 시장은 5만원, 6만원 이렇게 가격을 정해드리면


그에 맞쳐서 상이 나와서 편했습니다. ㅎㅎ


한상 배불르게 ~



시작은 산낚지부터 ㅋㅋ



멍게와 개불 ~ 


개불이 너무 오래 살아 있어서 징그럽게 맛있었어요 ㅋㅋ >0<



새꼬시와 회 ~ ㅎㅎ 어릴때는 새꼬시 참 별로였는데


이제 먹으니 다내요 ㅋㅋ



드디어 등장한 동승자 입니다.


무려 7년을 연애 안한... 옥동자 입니다.


천연 기념물이구요,


키가 참 큽니다. 


까칠한대 정당하게 까칠합니다.


참고하시구요 ㅋㅋ 여인 구직 합니다.



둘이 ㅋㅋ 자갈치 시장을 거늘고 ㅋㅋ



전 항상 신났습니다.


근대.. 자갈치 시장에.. 고래 고기를 참 많이 팔더라구요 !


엄청 궁금한대, 다음 출장에서 꼭 사먹어봐야겠습니다.



여기는.. ㅎㅎㅎㅎ


부산 아라비안 나이트 입니다. 


음.. 룸 잡고 놀았는데.. ㅎㅎ


부산 여자들이 .. 서울 사람 참 싫어하더라구요~


놀러 온게 너무 티나서 그런가봐요 :)..


그래도 부산 사람들과 이야기 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는 경성대 쌍둥이 돼지국밥입니다.


쌍둥이 돼지국밥이 총 5개가 있는데, 그중에 경성대 주변이 


본점이니 참고하세요 :)




보통 돼지국밥만 시키는게 아니라 7,500원짜리


수육정식을 시키면 돼지국밥이 같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



한상.. ㅎㅎㅎ



이번 스케쥴은 해운대 입니다. ㅎㅎㅎ


근대.. 그냥 노는건 아니고 텐트를 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햇빛도 가릴겸.. 맥주먹고 잘곳이 필요했습니다. ㅎㅎㅎ




5월이라..따듯하더라구요 ㅋㅋㅋ


테닝할겸 웃통 벗고 있었습니다.





자고.. 너무 졸려서.. 


계속 하품만.. 근대.. 이 기억이 참 좋은 시간이었어요..


아.. 부산.. 해운대 이쁜 사람 왜이리 많아요 ㅋㅋㅋㅋㅋ



시간남아.. 나이 측정하는 앱 켜봤습니다.


무려 9년이나 어린 21살.. 


근대 못생겼음 ㅋㅋ



저녁은 부산 역 앞에 차이나 타운으로 갔습니다.


나름 유명한대 갔는데..


사실 맛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오뎅 먹고 싶다 ㅋㅋㅋ




깐풍기와 중국식 만두찜 입니다. 


비추 ㅠ



여기는 스윙팩토리라는 부산 스윙바 입니다.


신발도 빌려주시고 감사했어요 :)




부산 스윙바는.. 서울 스윙바보다.. 이쁘시더라구요 ㅋㅋ


저.. 엄청 만족했어요.. 특히 블루스 같이 춰주신 풀 냄시 나는 분.. 


감사했습니다. 서울 분이었으면 번호라도 받았을꺼에요.. (크게 아쉽).. :)




여기는 2007년.. 군생활한 국군 마산 병원 입니다.


사실 .. 2009년에 폐쇄어요.. 근데..


너무 너무 가보고 싶었어요.. 


제가.. 가장 이쁘고, 튼튼할때.. 있던 곳 입니다.


2007~2008년.. :).. 



본근대 (병사숙소) 건물입니다. 가장 왼쪽 2층이 행정부 숙소 였습니다. 




전화 부스에요.. 


콜렉트콜만 되고.. 본근대 바로 앞에 있어서 ㅋㅋ


짬이 차기 전가진 못갔었습니다.



매일 아침에 나오는 우유 입니다.


맨날 가져다가 커피 타서 먹었었줘 ㅎㅎ



부대가 폐쇄된게 2009년인데.. 15년이 된 지금까지.. 


짬 타이거가 남아있었습니다.




ㅎㅎ 제초하느라 매번 죽을뻔했고,


동계 숙영을 했던 곳이며..


전투 축구를 했고,


추석환 병장과 한판 하고.. 구보 징계를 받았던.. 곳인대..


이렇게.. 운동장이 풀밭이 됬네요. :)




마산병원 본관 모습니다.

.. 


그땐.. 그랬어요. 내가 군대를 가야.. 내 가족이 보호받을 수 있다..


마산병원을 둘러보며.. 눈물이 나더라구요. 


내 젊음 추석환 장수빈, 오상현, 김동현, 조상현 .. 내가.. 함께 했던 사람들.. 


김시형 개새끼 ㅋㅋㅋ


ㅎㅎ.. 이렇게 늙었내요. ㅎㅎㅎ




다음 코스는 마산 어시장에 바다 장어집 입니다.



1인분에 12,000원 정도 합니다. ㅎㅎ




ㅎㅎ 바다장어 맛있어요 ㅋㅋ



해물 라면에.. 왕 조개가 들어가내요 ㅋㅋ





창원 왕치킨집 입니다. 2만원에 


거의 2마리 양이 나오내요 ㅎㅎ


좋아요 ㅋㅋ



아... 치킨집 아가씨한테, "혹시 노래방에서 노래할때, 표준어로 불러요? 아니면 사투리로 부르세요?"

라고 물어봤더니..


"억양만 쌘거에요" 라고 답이 왔내요 ㅋㅋㅋㅋㅋㅋ


음.. 그럼;;; 어떻게 부르는거지??





창원 클럽 엔젤 입니다.


ㅎㅎ 근대..


손님이 남자 6명. ㅋㅋㅋㅋㅋㅋㅋ


근대 DJ 수준은 서울 쿤보다 훨씬 낮습니다. 


아까울 정도로 뛰어난 디제잉 ㅋㅋㅋ




이렇게 있다가 왔어요.. 


이번 여행에서 느낀건.. 


정말.. 정말.. :)..



내 친구들이 결혼하기 전에.. 이런 시간을 더 많이 가질 것이었습니다.


우린 어렸고, 그땐 돈이 없었고, 차도 없었줘.. 


근대 추억이 부족하단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ㅎㅎ



혹시.. 이글을 읽는 분이 20대 초반이라면.. 친구들과 더 노세요..


취업은.. 중요하지만.. 추억은.. :)..


평생 당신을 지탱해줄꺼니깐요.. ㅎㅎㅎㅎㅎ



2015. 05. 05 부산/마산/창원 여행 다녀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