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y Portfolio/- J. K 소설 ♧

[공간]

by JoyKim 2013. 5. 17.
반응형

Delete.. something..

Whatever.. ?!



나는 이 공간에 있다..

지금 내 공간은 점,선,면의 어느 한 점에 있고..

나는 시간의 흐름 솎에 있다..

내가 이동하는 것은 대기와 빛의 굴절과 그림자의 이동을 의미하고..

내가 숨쉬는 것은 공기를 산소 질소 등 수십까지로 분류하여..

몸에 나쁜 무언가와 산소를 동시에 빨아들여 다시 이산화 탄소로 내뱉는 일을 하는 것 이다..


내가 바라는 누군가는.. 가끔 이러한 공간을 이동하는 것에. 동참할 필요는 없다..

다만.. 그 모습을 이해해줄 수 있으면 좋겠다.. 

"아이고 조이 잘했다"... 이렇게.. 그리고 꼭 안아주면 좋겠다..

내가 이 말을 쓰고 싶어서.. 이 글을 썼다..

그리고 아빠같은 사람이 어때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