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ity Story/- Kosac AD 2009

지금 전국 100만 대학생은 시험기간 광운대 특성화실 그곳에는.. ㅁ /

by JoyKim 2009. 4. 17.
반응형


자.. 이 아름다운 학교 내부에서는 ??

이미.. 시험기간 모드로 돌입하자마자, 츄리닝으로 갈아입고,

눈은 풀리고... @.@ 과자만 아작아작 씹어 제끼는 조이가있답니다. ㅎㅎ

짜잔 ~ 이게 몰까요?!! 드디어.. 조이도.. 시험기간 모드에 돌입했습니다.

앞으로 시험까지 남은 시간은.. 2일;; 내일은 전일 약속이 있으니.. 하루 남았내요.ㅎㅎ

그래서.. 이제야 프린트하고 책도 사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보이시나요? !

저에 학과는 Psycology (심리학) .. 절대역과 차이역을 구분하는 ..웨버의 법칙 이런걸..

열심히 왜우고 있으나..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 심리학 공부해보셨나요? 안해보셨으면 말을 하지마세요..

2틀 남겨갔곤, 표지밖에 못봅니다.


암튼 간단한 간식으로 율무차와 구운감자를 먹었는데.!!

정말정말 좋내요.. ㅋㅋ 제가 이 맛에 공부합니다. 공부하기 싫어 별 핑계를~



나쁘지 않내요.. 지금 이 나이때만 할 수 있는 거니깐요.. ㅎㅎ

어쩌면 이 글을 보고 부러워 하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전..

시험 2틀 남았을 뿐이고.. 이번에 5과목 보고.. 아직 책도 안봤고..ㅎㅎ

암튼.. 모든 벼락치기 대학생들에게 그분이 오셔서.. 전공시험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짜요, 간바리,빅토리, 화이팅~ !!

그래도 봄인데 ~ 광운대 사이트에서 퍼온!!

광운대전경사진 올려 놓아요. ㅁ / ㅋㅋ







현재 해태과자 선물세트 나눠주기 블로그 자체 이벤트 중입니다.

주소 : http://blog.paran.com/safezone/31306661

맛있는 해태과자선물세트를 드리니깐 많이 참석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