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ity Story/- Dance Town.23

댄스타운 23기 동기들과 함께한 찜질방 탐험 입니다. ^^

by JoyKim 2009. 5. 2.
반응형

오늘 모임은.. ㅎㅎ 비오는날 찜질방에 가고 싶은 사람들이 모였드레요 ~

그래서 그런지 전부 몬가 네츄럴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

저는.. 이날.. 결혼식장에 다녀오느라; 정장을 입고 있었는데..

옷걸이 2개를 집에서 싸들고 가서; 겨우 정리하고, 즐겼습니다.ㅎ

물론.. 제 옷은 바로 드라이로 맞겨졌지만.. ㅋㅋ

오늘의 맴버는 레이나, 근배, 눈꽃, 깡, 마루탁, 키라 6명 입니다.^^

딱 좋은 인원 수 이지요? ㅎㅎ



결혼식장에 가서 함께 먹으려고, 떡과 고기, 음료를 조금 싸왔습니다.ㅎ

원래 음식물 취식이 금지되 있지만.. ㅎㅎ 몰래 먹으니 맛있는건.. ㅋㅋ



짜잔.. ! 남자, 여자친구없는 사람들끼리 오붓하게 사진도 찍고. ^^

찜질도 하러 다니고 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찜질이 끝나고 바로 건대로 가서, 고기도 구워먹고 카페도 가서..

이야기도 나누고..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운 23기 입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