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ity Story/- Dance Town.23

하하하하.. 이게 무슨일인가요 아 야해 >.< 댄스타운 23기 스윙 공연 현장

by JoyKim 2009. 9. 4.
반응형


꺄아 >.< 이게 무슨 일일까요.

저를 제외하고 모두 빤짝이 의상에

엄청 야한 옷들..ㅋ

저에 BF 근배또한 느끼남으로 변질되었습니다. ㅋㅋ

사실 저도 이자리에 있어야되는데..

몹쓸 대회를 준비하는 바람에 하지 못했습니다. ㅎ

아.. 아쉬워라 ㅠㅠ

빤짝이 의상이 너무 탐이 나내요. ㅋㅋㅋ

오늘을 위해 평소 바에 안오신 형님 누나들도

모두 모여주셨습니다. !!

ㅋㅋ 저도 그중 한명인가요? ㅋㅋ


자 오늘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우선 리더 7명 입니다.

가슴에.. 털이 뽀송한 분이 없어 아쉽내요. ㅋㅋ

우리 팔로워 7분도 있습니다.

오늘 의상 최고내요. 역대 공연사상

어쩌면 .. 가장 야한 옷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


짜잔!! 정말 멋있내요. ㅋㅋ

인연을 맺는다는게 이렇게 좋을지 몰랐어요 ㅎㅎ

공연이 끝나고 뒷풀이도 연달아하고

몸이 안좋아 먼저 일어난건 미안해요 ~ ㅁ /

공연을 준비해준 아버님 어머님 도우미 님들..

그리고 우리 23기 식구들 모두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내년 1주년 공연도 퐈이야//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