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ity Story/- Dance Town.23

댄타식구와 함께한 봄소풍, 나이든 어린이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ㅁ / ㅋㅋ

by JoyKim 2009. 3. 30.
반응형

BIG PARK 어디까지 가봤니? ㅋ

오늘은 어린이 대공원에소풍을 갔습니다.

이게 얼마만에 공원인지 잔뜩 흥분해서..

밤새 일하고 잠깐 눈붙인뒤 벌떡 일어나서 김치전을 준비하고,

주섬주섬, 소풍용 세트를 챙겨서 캐리어에 담았습니다. ㅎㅎ

오늘의 참석자는 멍, 제시카, 벨라, 키라, 알렉, 도군, 칸쵸, 유미, 이작,

면짱, 모카, 핑크,나그네, 눈꽃, 지혜까지 총 15명 입니다. ㅎ

주점주섬 돗자리를 깔고 바로 밥과 반찬을 세팅 ~



오늘 소풍을 위해 니아누나가 맛있는 4단 도시락을 준비해주셨습니다.

니아누나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모두 감동 먹었습니다. ~ ^^



눈꽃 누나가 소풍을 위해 챙겨주신 막걸리들이 슬슬

풀리기 시작하고 오늘 소풍의 분위기는 점점 후끈 달아오르고 있내요 ㅎ


다행이 캐리어에 챙겨간 과자들과 부침개도 모두

모두의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미션 컴플리트 !! 우리 식구들을 위해서 ~

다음 번개때는 다른 것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

우리 시카누나는 오늘의 소풍을 위해 치마를 입었다는데..

칸쵸 형은 사진을 찍기위해 DSL을 챙겨오고.. ㅋㅋㅋ



저희는 동물보다.. 저희가 좋다는 이유로.. ㅋㅋ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계속 막걸리와 맥주 4000을 나눠먹으며..

끈임없는 개그 본능을 충족하기 위해 모두 달려나갔습니다.ㅎㅎ







오늘 모임은 정말 축복받은 날씨와 니아누나의 간식과..

23기의 적극적인 참여로 점점점 확장되 나갔습니다. ^^

따듯한 날씨와.. 자연속에서 마시는 막걸리 정말 매력적이내요. ㅎㅎ



어린이 대공원에서 나가기 전 마지막 기념 촬영을 하기위해

정문 옆 작은 호수에 가서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




그리고 다시 맥주집으로 가서 깔끔한 마무리? ㅋㅋ

였으면 좋겠지만 노래방으로 3차를 가서 즐겁게 놀았습니다.ㅎ

정말 약 11시간에 걸친 음주소풍은 이렇게 마무리 됬습니다.

집에갈때까지 오늘 절반은 취해있었던 것 같내요 ㅎㅎ

오늘 참 좋내요. 정말 오랜만에 답답한 마음도 해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정말정말 행복합니다.

다음에 또 공원 정모를 가져 볼까 해요, 이번처럼 맘맞는 사람들이

모인다면, 오늘보다 좀더 먹고 놀 수 있게 준비해서

즐기는 것도 행복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ㅋㅋ

우리 꼭 같이 즐겁게 놀아보아요 ~ ㅎ


아..어린이 공원에 찾아온 봄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ㅋ

원래 목표도 달성?!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