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y Portfolio/- Joy Diary ♡

2009년 2학기 중간고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광운대 학생들 모두 열공!!

by JoyKim 2009. 10. 14.
반응형

2009년 2학기 중간고사가 시작됬습니다.

학칙상 지금 휴학을 하게되면 등록금을 모두 환수 할 수 있지만.

전국에 대학생분들 ㅎㅎ 힘내서 시험 보아요 ~

모교인 광운대 학생도 화이팅 !! ㅁ/

공부를 시작하자 마자. 바로 주전부리로 다가갔습니다.!

간단히 율무차와 구운감자 크크크크 너무 맛있습니다. ^-----------ㅜ^

염장은.. 아니지만 !!

가을에 대새는 여자친구더라구요 ㅋㅋ

서울여대에 다니는 여친도 초대했습니다.

노트북 & 주전부리

나란히 시험을 준비하며..

과자를 먹으며 느긋한 시간..

시험이 다음주라 여유있내요 ㅎㅎ


학교에 공부할 곳이 좀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시험기간만되면 도서관이고, 열람실이고 다 까득 ;;

모두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

열심히 하는 거겠지요. 저도 힘내 보렵니다. !!


하지만 ㅎㅎ 전 놀땐 놀줄 아는 남자 !!

쿨한 남자 입니다.

공부를 맞치고 원룸에 돌아와 맥주와 감자칩을 안주삼아

혼자 한잔 했습니다. ^^ ㅋㅋ

혼자 사니깐 점점 맥주만 늘어가는 것 같내요 ~

대학생분들 모두열공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