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y Portfolio/- Joy Diary ♡

5월은 무슨 날?! 어른의 날 입니다. 어른의 대공원 소풍ㅋㅋ

by JoyKim 2010. 5. 3.
반응형

5월은 어른의 날입니다. ㅎ

엄청난 포스를 품기는 저는..

그냥 출사를 나왔습니다.

왜냐하믄 !! 날씨가 좋기 때문이줘 ㅎㅎㅎ

계속 우중충한 날씨가.

어찌나 짜증나던지 ㅎㅎ

날씨가 풀리자마자 바로 튀어나왔습니다. ㅋ



캬오 ! ㅎ

어린이 대공원에 최고의 놀이기구

다람쥐통입니다. ㅎㅎ

벌써.. 20년쯤 된 것 같내요 ㅎ


원숭이들도 ㅎㅎ

저와 같이 나와서

생글생글 거리고 있습니다.


저기 중간에

아주 조그만한 원숭이 보이시나요?ㅋㅋ

정말 죽음으로 귀엽습니다.

아.. 댓고 살고 싶다.

저랑 친구해줌 최고일 것 같내요. ㅎ


제가 카메라를 들이대자

갑자기 오랑우탄이 행진을 하내요. ㅋ

완전 당당한 행보..

음.. 안전은 주어졌지만.. 자유가 없다..

조금 안탑깝내요.

외국의 사파리식 동물원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원숭이 엉덩이는

여전히 붉은 것이 확인됬습니다.

이렇게 .. ㅋㅋ

혼자 나가서 출사를 하고 왔습니다.

출사를 다녀와서

집 앞에 에어컨 흡입기에

화분을 내놓았습니다. ㅎ

따듯한 햇빛을 보면

행복하겠줘? ㅎ

좋겠다.. ㅎ


저도.. ㅋㅋ

맛있는 과자와 물을 마시며

무럭무럭 성장하려 합니다.


어른의 대공원에서 발견한

어떤 동상.. ㅋ

마르코 폴로 같다는 생각도 들고...

그 당당함이 너무 멋있습니다. ㅋ

빠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