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y Portfolio/- Joy Diary ♡

내가 최근에 하고 싶었던 것들 정리하자. ~

by JoyKim 2013. 8. 4.
반응형
벌써 반년이 지났는데..

마땅히 이룬것이 없다. 내가 하고 싶었던 것을 정리하고 내가 해야할 것을 하나씩 정리해보자

이룬것 그리고 반년의 결론
- 회사 시스템을 어느정도 이해가 되내. 반년은 정신 못차렸지만 이제. 시간이 조금씩 남는다. 그럼 됬어 이제 다른걸 보자. 조만간 내게 지원적인 부분이 아니라 실질적인 수익측면에서 챌린지가 올꺼다. 그때를 준비하자 . 

1. 공부
- 하둡에 대해서 공부하기로 했다. 다른 책을 읽느라고 정신 못차렸다. 그럼 이제 파자. 

2. 자격증
- 네트워크 관리사와 CS관리사 중 하나를 준비하자

3. 어학
- 스페인어 이제 시작해야지

4. 교양
- 한달에 책 한권을 읽어야지

5. 일
- 사업 담당으로 내 사업을 기획해서 제안해야겠다. 신규 기술적 I/F를 만드는데 심리학과라고 피하지 말자. 내가 직접 팔로업하고 모두를 괴롭히자, 그 대신 많이 배울꺼야.  

6. 문화
- 키보드와 통기타 중 하나는 해야하는데. 음 새로운건 키보드인데.. 통기타도 나빠 보이진 않내.
  클래식 기타치던 경험을 살려서 통기타에 도전하던지.. 아니면 크리에이션을 해 마스터키보드를  사서 작곡을 배울지 고민하자

7. 취미
- 스윙 댄스 고급 과정을 2번 밖에 못갔지만 그래도 이수 했다. 그러면.. 다시 브루스를 추던가.. 아니면 초수강부터 반복해야 한다. 음.. 오늘 적은 것들을 정리해서 결정하자

8. 연애
- .. 조금만 기다려 보자. 좋은 사람이야. 

9. 가족
- 2~3주에 한번은 부모님 만나기.. 이건 가능하면 지키자.. 내돈과 시간을 내 사람에게 쓰는걸 아까워하지 말자
 
10. 기타. :)..
- 따듯한 사람이 되겠다는 노력.. 힘들어도 조금 손해봐도 적을 만들지 않겠다는 결심 잊지 말자 

※ 꿈 : 변한건 없다. 나는 실무자로 크고 있고, 구름을 잡는게 아니라 땅에 발을 짚고 하늘을 보려고 노력하고 있다. 기획 보다 기술, 사람, 채널에 대해서 배웠고, 내 인문학적 베이스는 변하지 않는다. 계속 그림을 그리면 내 역량이 커지고 그때는 다시 공부하자 ! 아직은 내가 가진 것조차 안써먹었다. 이대로만 계속 배우면 나는 기획, 기술, 크리에이션, 실무, 사람에서 내가 부족한 것들이 가진 것과 동일해지는 시점이 올 것이다. 그때가 되면 내가 결정하자. 내 꿈은 내 마음속에 있으니 남들처럼 고여있지는 않을 꺼야 :).. 


 

 
반응형

'Joy Portfolio > - Joy Diar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록] 이별한날..  (0) 2013.08.25
2013-08-18 My Opinion.. :)..  (0) 2013.08.18
이 시간.. On Time  (0) 2013.07.14
Essay of Midnight Sumner  (0) 2013.07.07
Bugger Night.. :)...  (0) 2013.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