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rmation/- ▒ 패션Icon ▒

강남역 남자가 피부관리 받을 곳 없나요?! ㅋ 해초 스켈링 @.@ !~

by JoyKim 2010. 4. 22.
반응형


거칠고 푸석푸석한 겨울이 지나!!

드디어 새싹이 파릇파릇하게 싹이 피는 봄이 왔습니다. ㅎ

제 피부도 파릇파릇 피어나게 하기 위해 괜찮은피부 관리점을 찾고 있었는데요.

강남역 주위에 괜찮은 피부관리 샾을 찾았습니다. ㅁ//////

내부가 너무 이뻐서 ㅎ

양해를 구하고 몇장 찍어 봤습니다.

태평양 제품도 있고 나름 탄탄한 구성을 갖고 있더라구요!

평소에 제가 조금 관심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플 피부 관리가 꼭 받고 싶었는데 !

더블 침대가 있는 것을 보고 ! 꼭 한번 같이 와야지!!

라고 절실하게 결심했습니다. !!


오늘 해초 스켈링과

피부 관리를 해주실 방춘하 원장님 이십니다. ㅎ

사진을 찍고 블로그에 올려드린다고 하니깐 !

경락과 얼굴 균영까지 맞추는 관리까지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원장님 !! 최고 ~ ㅁ/


오늘 피부관리를 받을 !!

블로거 입니다. ㅎㅎ

평소 피부 좋다는 소리를 듣는데..

너무 피부가 건조하고 검은 기미가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오늘 그 부분을 중심으로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간단히 직접 받는 모습을 찍어 봤습니다. ㅎ


우선 !! 뱀꼬리 용용!! 을 하고 ㅋㅋ

누워서 자세를 취합니다.


울트라멘과 동시에 ~

이쁜 관리사 분들이 오셔서 클렌징을 해주시고 !

부드럽게 기초 경락을 해 주십니다. ㅎ


그리고 시작된 !!

초특급 해초 스켈링!!

해초 필링이라고 하나요? ㅎㅎ

처음 받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ㅎㅎ 신나게 받았습니다.

해초가 무언지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약초를 배합해서 부작용을 막아주는 자연약품이라내요. ㅎ


원장님께 직접 관리 받다니

영광입니다. ㅎㅎㅎㅎ


스켈링이 끝나자 마자 !!

바로 팩을 해주셨습니다. ㅎ

약간은 차가운 것이 모공을 꽉 조여주는 느낌!!


크>< 그렇게 1시간이 지나고 ㅎㅎㅎ

관리가 끝난 직후 바로 찍은 사진 입니다. ㅎㅎ

완전 피부가 비단결 ~~ ㅎㅎ

저 화장품 광고 찍어도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에스테틱을 받으면 3일동안 피부가

벗겨지면서 벗꽃처럼 새로운 피부가 솔솔 난다고 하내요. ㅎㅎ

한번 살펴보면 !!


관리 받기전 ~


피부가 솔솔솔솔 벗겨지는 중 ~


피부가 모두 벗겨진 상태 입니다. ㅎㅎ

자세히 보여드릴려고 플레시를 안터트렸더니 몬가 무섭내요.

남자라서 피부 관리에는 신경도 못쓰고..

화장품도 잘 안바르는 것 같아요.

그래도. 요즘은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니깐.

한번쯤 받아보면 좋을꺼라고 생각되서 했는데.!!

정말 잘 된 생각 인것 같습니다.ㅎㅎ

남자분들 중에 피부관리 받으셔야겠다는 분 계시면

이곳에 가시면 따로 방을 구분해서

눈치 안보고 편하게 관리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그밖에 경락이나 다이어트, 얼굴 균형 등의

관리도 해 주시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ㅎㅎ

가격은 이벤트해서 1회는 3,4만원

그 후에는 추가 요금이니깐받아 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뽀송뽀송 ㅋㅋㅋ

블로거는 담붕간 비단결 피부로 돌아다닐 예정입니다.

남자의 외모는 경쟁력 !! ㅁ/

위치 간단히 적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