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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프로그래밍 기초13 - 생성자 (Constructor)

by JoyKim 2019. 7.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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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다운로드 : https://github.com/joykim115/The-birth-of-a-legend.git

클래스 : 생성자

※ 이미지 파일은 001.JPG 처럼 이클립스에 추가해야 정상 작동 가능

 

 

C---> C++ ---> java, c#..........

 

ㅁ이론

1. 부품 조립식(하드웨어의 속도가 빠른 이유를 소프트웨어가 모방해 따라감)

   - 객체지향형 프로그래밍 Object Oriented Project (OOP)

2. 클래스의 구성

public class Class{

// 필드 - 객체의 데이터가 저장되는 곳

int fieldName;{...}

//생성자 -- 객체 생성시 초기화 역할 담당

// 메소드 - 객체의 동작에 해당하는 실행 블록

void methodName(){...}

}

3. Overloading(오버로딩, 다향성)

- 메소드 이름을 똑같이 쓸 수 있는 기능 - 동일 이름으로 여러 기능을 중복으로 만들 수 있다. 

* 입력값으로 구분

 

ㅁ예제

1. TV 기능 정의

 

 

 

 

2. TV 구성 요소 불러오기

 

 

 

3. TV 구성요소 불러오기(2)

 

 

3. 스마트폰 정적 특징 생성

 

 

4. 스마트폰 구성요소 불러오기

 

 

 

5. 컴퓨터 구성요소 만들기

 

 

6. 컴퓨터 구성요소 호출해 결과값 출력

 

 

7. 오버로딩 실습 - 계산기 속성 정의

 

8. 계산기 실행

 

 

 

9. this 함수 사용하기

- 별도 변수 정의 안하고 동일 이름 사용

 

 

 

10. 실행해보기 

 

 

11. 커피  정의

 

 

12. 커피 출력

 

 

13. 그래픽 예제 만들기 - 누르면 이미지가 봐뀌는 팝업 창 만들기

 

 

13. 나의 영화 앨범

 

14. 은행 시스템 만들기

 

 

15. 중국집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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