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을 봐꾼다..
시장의 정의를 교체한다.
모두.. Agenda Setting ..
프레임 이론과 관련된 내용이었습니다.
같은 논재와 상품으로 여러가지 차별화하여 포지셔닝 하는 것..
우리 사회의 구성원이 똑똑해져야하는 가장 큰 이유 입니다.
광고 대표 사례는 하아트와 오비가 있을때 하이트가 물에 대한 이야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바꾼 내용과
LG 스텐레스 정수기, 파스테르의 제조일자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Human Dictionary > - AD & PR'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mmercial of Social 공익 광고 모음 (0) | 2012.04.09 |
---|---|
East Sea is Sea of Korea (0) | 2012.02.14 |
DVD 방의 따듯한 광고 :) (0) | 2012.01.24 |
동남 아시아의 식객 포스터 (0) | 2012.01.22 |
요즘 광고계의 새로운 트렌드 :) (0) | 2012.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