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y Portfolio/- Joy Diary ♡

국군마산병원.. 갑자기 군대가 생각이 나내요.!!

by JoyKim 2009. 7. 27.
반응형

갑자기.. 군대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2007년부터 2008년을 국군마산병원에서 보냈습니다.

생일날 입대했고, 그날 미역국이 나올때는..

아 군대에서 생일도 챙겨주는구나 싶었습니다.

사실.. 1주일동안 훈련소에서 미역국만 나왔는데..

다 생일때문인 줄 알았습니다. ㅎㅎ

지금쯤은 나상희 병장이겠줘?

혹시 이 포스팅 보면 연락부탁해;

번호를 잊어먹었내.. ㅠ 보고싶다. 전우야..

불법이지만 총도 찍어왔습니다. ㅋ

너무 소중해서요.

다행히 근무하던 군병원이 해체되서..

불법도 아니게 되버렸습니다.^^;;

아직도 개머리판으로 맞고

벌떡 이러나며 총번과 군번을 대던 때가 기억납니다.

이시X 잘 지내야?

나보다 어린 것이 형을 그렇게 때리냐~

못된놈.. 너 재대할때 한대 쥐 박을껄 후회하고 있다.

나중에 술이나 먹자... ㅋㅋ



과자.. ㅋㅋ

우리 부대는 누구 생일이면 천원씩 걷어서 과자를 사왔는데;;

글쎄.. 전 과자고르는 센스도 없는지..

한번 고르게 시킨뒤로는 구박만 잔뜩 받고,

다른 사람들이 사왔습니다.


국군마산병원 행정부 사람들아.. 보고싶다.

동기들도 보고 싶고..

하트맨도.. 조수도, 범수도 얼굴 모르는 막내들도..

모두 무사히 제대하고 행복하길 바래..!!

이제는 존재하지 않는 마산병원 모두 행복하기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