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ity Story/- 헌혈서포터즈♡

달콤 ~ ♪ 살콤 ~ ♬ 초콜릿 헌혈 ~ 너를 원해 다줄래 ~ 이러고 있다!!

by JoyKim 2009. 11. 23.
반응형


제가.. 홍대입구 역에서.. 이러고 있습니다.^^ㅋㅋㅋ

왜 이러고 있느냐!!

달콤 살콤 소녀시대가 홍보하는 또 하나의 사랑

헌혈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




오늘은 매일 부족한 혈액을 모으기 위해

봉사하시는 아주머니들이 무섭지 않습니다.!!

오히려 !! 친근할 뿐입니다. ㅎㅎ

홍대 헌혈의 집으로 당당하게 입성!!






헌혈 다경험자 답게!!

혈액형 검사부터 진단까지의 절차를

순식간에 밟아 나갔습니다.

음.. 헌혈보다는 혈액형 검사하는게 더 아픈듯...;;;



두근두근.. 고추장..아니 소독약을 바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5.4.3.2.1....0000000



으다다다 빠샤!!






휴.. 전 겁이 많습니다.

혈액에 대한 쇼크도 있고!!

하지만 헌혈은..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안하면 누군가가 당장죽으니깐!!


수고했다고, 상품에 가장중요한 헌혈증도 챙겨 주시내요.

정말.. 좋습니다. ^^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헌혈증은 사실 혈액을 공급받을때 큰 효과는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평소에 헌혈을 하고!!

나중에 당당하게 수혈 받는거랑..

평소에 아무런 헌혈도 안하고..

받기만 하는 거랑은 차원이 틀리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남자는 갑바가 있으니깐!!

남자가 헌혈해야 남자지!!



그런의미로.. 쪼꼬파이를 먹었습니다..;;;

이게.. 아닌데..군대 생각이;;; 아오



이제부터 영양보충 타임입니다.

우선 비타민겸 씹어먹는요구르트를 씹고!!





바로 홍대 맛집 .. 음..

해물떡찜은 어디든.. 맛있으니깐.. ㅋㅋ

암튼 해물로 영향을 보충하기 위해 갔습니다.

이곳은 5번 출구에서 골목으로 무줘껀 직진하면 있습니다.

헌혈부터 맛있는 음식까지.. 물론 뒤에는 만화방ㅇ..

롯데시네마 티켓으로 영화보러가야겠어요..

하루가 참 뿌듯하내요.

남자는 핑크 !!

남자는 헌혈을 해야 남자지!!

우리는 당당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