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y Portfolio/- Joy Diary ♡

변신 @ 스윙바 @ 한잔 @.@ 주말 잘 놀았습니다.^^

by JoyKim 2010. 1. 24.
반응형

칙칙한 머리가.. ㅎㅎ


조금 더 칙칙하게 봐꼈습니다. ㅎㅎ 뚜씨 ~

덴니하다고 나름 생각하고는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머리를 한대는

반년만에 스윙바에 놀러가기 위해서 인데요.

과거에 저의 지터벅 공연때 안무를 짜주신 리더의

공연도 있다고 하고 동기들이 보고싶어 !! ^^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놀러갔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동기들과 사진도 찍었습니다.

벌써 1년이내요.^^

조만간 1주년 공연이 있다고 하내요.

많이 기대되요 !!

오랜만에 놀러갔더니. ㅎ

제즈에 맞춰 춤추는게 힘들더라구요 ~

다시 처음부터 배워볼까 합니다.^^

이렇게 신나게 춤을 추고 논뒤

집으로 가서 2차를 했습니다.

벌써 5년 친구내요.^^

평생 같이 갈꺼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근배와 원룸에서 한잔 더 했습니다.


ㅋㅋㅋ

안주는 에이스와 김, 과자.. ㅎㅎㅎ

조촐한 만큼 대학생스럽고 좋았습니다.


맥주와 과자..^^ 좋습니다.

음.. 대학교 4학년 고민이 많습니다.

그냥 다들 먹고사는 고민인데요.. 안풀리내요.

영원히 ~ 평생.. ~^^.. 그냥 처음은 다 힘든 것 같습니다.

다만맥주와 과자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