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쾌함이란 무엇일까?
말이나 글 따위의 내용이 명백하여 시원하다. [국어사전]
고객의 뇌리와 마음속에 기억되게 차별화 하는 것. [잭트라우트]
명쾌한 기획서를 쓰는 방법
1.해결책이 단순한가?
2.보편적인 사고방식의 맞는가?
3.쉬운 단어로 만들어져 있는가?
4.사람들이 전폭적으로 공감하는가?
5.시기에 적절한가?
이 5가지를 모두고려하면누구나 명쾌한 기획서를 쓸 수 있다.
명쾌한 마케팅을 하는 법은?..
잭 트라우트는 매우 당연한 이야기를
좋은 예를 통해 설명하고 있다.
정말 지키기 힘든 것이지만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 할 내용들..
핵심은 딱 한마디이다.
고객의 뇌리와 마음 속에서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이게 정수고 이게 책의 그리고 마케팅의전부이다!!
평점 : ★★★☆☆
반응형
'Human Dictionary > - Book Intr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버전스 컬처 !! Book Club (0) | 2010.04.29 |
---|---|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박웅현 CD의 창의성과 소통의 기술.. (0) | 2010.03.21 |
가을에 어울리는 사랑 소설 모음!! (6) | 2009.10.14 |
오쿠다 히데오의 소맥같은 소설 `마돈나` (4) | 2009.07.17 |
박완서 작가님. 지금은 어떤 생각 하시나요? `그여자네집` (1) | 2009.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