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rmation/- § Post - it §

우리 가인이 비키니 사진에 복수하는 망할 조권!!

by JoyKim 2010. 3. 14.
반응형


싸이에 비키니 사진 올렸던 가인에게 복수한 조권ㅋㅋㅋ

깜찍한 복수ㅎㅎㅎ

복근은 좀 짱인데요???

귀여운 조권 남편....

의외야ㅋㅋㅋ

가인이 올렸던 비키니 사진~

그 사진을 본 조권이 남긴 일촌평~!(일촌명 엽5..................................)

가인의 답글ㅋㅋㅋ

조권이 올린 복수 사진ㅋㅋㅋㅋㅋ

복근+_+


가인 비키니 사진에 복수하는 조권! 복근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