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ity Story/- 마케팅리베로10

M본부의 리베로 다녀왔습니다. - 대학내일 마케팅 집단(?)

by JoyKim 2010.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웃자고 달려드는 대학생활

죽자고 일만하고 있는 김정균 입니다.

이번에는 대학내일 소속의마케팅 리베로 10기

되어 MT에 다녀와서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간단히 마케팅 리베로에 대해 설명해드리면

매주 대학내일이 계약맺은 클라이언트들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클라이언트나

중간 마케터들 앞에서 발표하고 생각을 공유하는 단체 입니다. ㅎ

매주.. 맞는 기업들이 조금.. 어려운 ....... 것은

사실이지만 마케터로써는 매우 영광된 자리 입니다.^^

암튼 저와 마리오(마케팅 리베로)는 처음 만난 것을 기념하여

대학내일 식구들과 함께즐거운 엠티를 갔습니다.^^

짜잔. 바로 대성리 입니다.

세상에 엠티 방이 얼마나 큰지 !

남여 화장실까지 따로 두었습니다.

그리고.. 통큰 대학내일.. ㅋㅋ

14명 엠티에.. 40만원어치 식재료를... 뜨아...

윗기수 동생, 친구들은 요리를 하고. ㅋㅋ

특히 대학내일 인턴인 이슬이의 요리는 GoodGood!!


저희는 구은양파와 다과를 먹으며 이 뻘쭘함을

탈출하기 위해 놀기 시작했습니다. ㅎ

아.. 저기 흰옷을 입으신 대리님 !!

바로 저희 광운대학교 선배님이십니다.^^^^^^^^


그리고 ㅎㅎ

저녁에는 맛있는 고기 바베큐..

하지만.. 전...

심하게 체한 경험이 있어..

조금 밖에 못먹었다는. ㅎㅎㅎ

고기도 구워주시고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 우리를 이끌어주실 대학내일

신익태 소장님도 뵙고.^^

은주씨. 아웃캠퍼스 이후에 반가웠어요 ~ ㅎ

마무리 기념촬영까지..^^

모두했습니다.



집에 오는길.. 완수 형님과 수연인 잘 자내요. ㅎ

그 옆에 경윤이도.. ㅋㅋㅋㅋㅋ

모두 잘 자고 있습니다.^^

기차와 기차의 틈에 가봤습니다.

철커덕 철커덕..

조금 불안 하지만 앞차가 뒷차를 잘 끌어주내요.

리베로가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뛰어난 분들이 끌어주시니..

잘 따라 갈 수 있음 좋겠내요.^^^^^

좋은.. 마리오 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