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ity Story/- 마케팅리베로10

마케팅 리베로 !! 울트라 캡숑 폭풍 MT 현장입니다. ㅎ

by JoyKim 2010. 6. 5.
반응형

여러분 !! ㅋㅋ

강남 레지던스 호텔 아시나요!!

저희는 MT를 !!!

거기서..!!!

저희돈 내고 합니다. ㅋㅋㅋㅋ

1인당.. 4만원 ㅋㅋㅋ

ㅎㅎㅎ 암튼. 엠티를 가는데 같이 탄 엘리베이터에 외국인이 있내요 ㅋㅋ

오늘은 마케팅 리베로 10기 MT 날입니다.

벌써 끝날때가 다되서 그런지 ..

마무리 하며 쉬는 의미가 있는 엠티입니다. ㅎㅎ


이자리를 빛내기 위해 래퍼 유정과 ㅋㅋ


완소 형님 ㅋㅋ


맨토 응국과 똑때기 경윤이

기장 예지와 경훈형님, 수연이 !!

등등등.. ㅋㅋ


제가 해태 과자를 들고 왔습니다. ㅋㅋ

안주는 아무리 그래도!!

과자과자과자!!


와우 ..

오늘은 완소형님이.. V낵의 끝도 없는

섹시미를 돋보이는 옷을 입고 오셨습니다. ㅎㅎ

평소.. 좋아하는 스타일 ! ㅋㅋ


경윤이는 다이어트를 하며

음식은 안먹지만 !!

조리를 하러 들어갔습니다.

그 뒤를...

사심 멘토 응국이 들어가..

달콤 쌀벌한... 를 하내요 ㅋㅋ


먹고..!!

마시고.. ㅋㅋ

놀고.. ㅋㅋ

매주 경쟁피티만 하다가 노니깐 좋내요 ㅋㅋㅋ



어쨰.. 다 흔들리는지 ㅋㅋ

맨날 밤새도 할껀 다하고!!

일도 잘하는

우리 마케팅 리베로 10기 였습니다.

아~!!! 이제 11기 모집해요 ㅎㅎ

환영합니다.!!

Go to the Hell ~~~~~~~


지원서 다운로드 지원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