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ity Story/- 마케팅리베로10

리베로야 미안해 ~ ㅋㅋ 리베로 11기 절찬 모집

by JoyKim 2010. 5. 25.
반응형

마케팅 리베로 11기 절찬 모집합니다. ㅋㅋㅋ

왜냐하면... !!!

왜냐하면... !!!

즐겁기 때문입니다. 크크크

우리는 MT도 강남에 레지던스 호텔로 갑니다.ㅎㅎ



우리는 윗기수 멘토와도 친합니다. 크크크 >ㅁ<

우리는 안주도 이마트에서 피자를 사먹습니다.ㅋㅋㅋ

우리는 안주도 참 많습니다. ㅎㅎ


우리의 엠티에는

샹그릴라가 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아이비를 좋아합니다. ㅎㅎㅎ

음주 과자 작렬 ☆☆☆☆☆☆☆☆☆☆☆☆


우리는 광분도 잘합니다. 캬~~~~~~~~~~


무한안주, 무한마케팅, 무한소주

아!!!!!!!!!!

우리는 밤이면 보쌈을 먹습니다. ㅎㅎㅎ


또한.. 우리는

섞어먹기를 즐깁니다.

그날 밤은 양주 #ㅁ#


우리는 몬지 몰라도..

엄청엄청 즐겁습니다. 캬캬캬


무엇보다.. 우리는 여자가 더 많습니다.

남자 3 여자 4

Win!!!!!!!!


남자도..

나름 훈훈한 듯 싶습니다. ㅎㅎㅎ

이처럼 마케팅 리베로 10기는

유쾌 상쾌 통괘

일일일 했습니다. ㅎㅎ

11기도 좋은 사람들이 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ㅁ / ㅋ

물론.. 이런 포스팅을 남겨서 아주 조금 미안하긴 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