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versity Story/- 마케팅리베로10

지못미 대학내일 마케팅 리베로... ㅋㅋㅋ 3주차 음주 밤샘 PHOTO.. ㅋ

by JoyKim 2010. 2. 22.
반응형

얼큰하게 취해 보새.. ~ ^^

우리는 대학내일 소속의 마케팅 리베로 입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매주 기업의 대학생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것으로!!

벌써 10기에 접어들었으며 대학생 7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각자의 생각을 기획서로 발표하며!!

매우 타이트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취해보세 ~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반장, 오락부장이라는 제도가 있으며..

바로 정면 중앙에 있는 아가씨가. ㅋ

리베로의 이효리 이예지 양 입니다. !


오늘의 메뉴는 (지못미.. 유정아)

닭발과 껍데기.. + 장어구이..ㅋㅋㅋ

아이들이 안주가 하나씩 사라지는 걸 너무 안타까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저 또한 눈도 안보이는 표정으로. ㅋㅋ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ㅋㅋ

참고로. 옆에 경훈형은 공대입니다. ?


일편담심 완수형..! ㅋ

한 여인과 6,7년? 쨰 사랑을 나누고 계시다내요. ㅋ


주먹을 불끈진 안주발 수연이.. ㅋㅋ

참고로 오락부장 입니다.


경윤이와 유정이는.. ㅋㅋ

부잣집 딸입니다.. 프린터도 마음껏 쓰고...!!


가끔 수연이는 얌채갔습니다.

첫째 게임을 잘하고!!

둘째 술을 자주 강요 합니다!!

세째 자기는 한잔만 먹습니다!!

ㅋㅋㅋ

모.. 어린 동생이니 PASS~


남자끼리도 러브샷을 했습니다.

하지만 보기 싫어.. |||||||||ㅁ///////////

대체합니다. ㅋㅋ


우리는 이런것도 잘하고 놉니다.

김정균의 가리비.. 라는 작품입니다.


6시부터 10시까지 기획서 발표 및 북토의

10시부터 12시까지 1차 음주 및 업무 토의

12시부터 5시까지 2차 음주 및 노가리,노가리 원튜 ~ 짝짝

5시부터 7시까지 설렁설렁 탕탕탕 !!!의

뮤주얼 서스팩트한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사진을 다 포스팅하고 보니..

이런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지.... 못.... 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롯데월드 & 어린이 대공원 음주편이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