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y Portfolio/- Joyful

(한글/ENG) 새해 맞이 스키 여행 ㅎㅎ HAPPY NEW YEAR SKI :)

by JoyKim 2013. 1. 6.
반응형


입사 전까지 끝내주게 놀아보자 !! :)

I had a plan. Jan-7 I m starting work so I make a fun before work

계획이 새운지 한달 그 동안 참 많이 놀았내요 ㅎㅎ

그 마지막을 장식하는 FUN은 2012년 12월 31일부터 2013년 1월 1일까지 1년에 걸쳐타는

야간+새벽 스키 입니다 :)

It is my last fun by midnight ski from 12-31-2012 ~ 01-01-2013 :)



여러분 이시간에 스키타면 어떨꺼 같나요?

결론부터 말하면... ㅎㅎㅎ 춥습니다. 정말 추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ey guy How feel about my ski?? 

I only say cold haha



스키복이 없는 관계로 ㅎㅎ

I do not have a ski close so I only bring anti water glove !

장갑만 새로 사서 갔는데.. ㅎㅎㅎ

이정도 생겼으니 꽃거지라도 괜찮은 것 같내요 ㅎㅎ

I think so I m already awesome so Its ok!! :)



비발디에서 제가 왔다고 뒤에서 촛불 시위하내요.. ㅡ.ㅜ

It is event for new year from resort


특히 ㅎㅎ

이 ♡는 .. 제가 혼자 왔음을 알고 비발디에서 벌인 심리공격이었습니다 ㅎ

Specially 'I love u' Mark is terror for me, because I went to ski resort by alone ;;;;;

 



새벽 1시 .. 저는 이미 춥고 배고프고 떨리고 ㅋㅋㅋㅋ

아... 그래서 ㅎㅎ 혼자간 스키어의 장점.. 자리깔았습니다. ㅎㅎㅎ

One A.M I was already cold and hungry and sleepy :)

So I go to bed at lobby !

Whatever I m alone haha and Joy



6인 리프트 혼자탄 기념 ㅎㅎㅎㅎ

Ceremony I take ski lift witch can use 6 people by alone :)




신년을 맞이하는 불꽃놀이 :)

Fire-cake for New Year :)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 스키탄지 벌써 10년이 다되었는데..

At that time I feel awesome! I played ski for 10 year

중급도 무난하게 타고 잠깐 미끄러진적은 있어도 넘어지지도 않고 !

I played middle level course easily! 

혼자서도 잘돌아 다니고 ㅎㅎ 

Most of all I spent time by alone very well..


2013년에 대해 많은 생각도 했고.. 정말 열심히 살겠다는

I thought about 2013, I just think I work very well about people and new work.

의지도 다시한번 새기는 날이었습니다.


자 !! 이제 다 놀았으니 1월 7일 출근해서 열심히 살아봅시다 ㅎㅎ

Wow I already fun, so Jan-7 I m starting work ! Of course very Well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