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y Portfolio/- Joy P.T ~◑

[다람쥐 키우기] Welcome to Darang-E Session 3 - 다랑이 길들이기.. ! :)

by JoyKim 2012. 11. 8.
반응형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직 진행형?

다람쥐는 성격이 매우 독립적입니다.

애교라고는... 밥줄때만 생기고.. 불러도 관심없고..  내가 밥으로 보이나 실망하던 어느날.. !!



자.. 저의 방식을 아시겠나요? ㅎㅎ

인형에 저의 잘생긴 증명사진을 붙여 대북식 새뇌교육을 실시했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이 방법을 통할꺼라 생각했습니다.

(아 오른쪽이 쑥갓을 심은 밭이고 왼쪽이 휴지로 처리한 배변통입니다... 결론은 쑥갓이.. 다 얼어죽었습니다.)




결론은... 다랑이가.. 먼산을 보내요..

참고로. 제 증명사진이 붙은 인형의 목은 다랑이가 이빨로 참수했습니다. ㅠㅠ...

제 증명사진은 쑥갓밭에.. 누여져 있내요....





결론은 ㅎㅎ 다랑이랑 친해지려면.. 귤이 최고 입니다. !

.. 30개에 2000원.. 나 5조각 다랑이 한개 주면 ㅎㅎ 아주 잘먹습니다.

그리고 해바라기로 야골리기 ! 잘때 뽀뽀하기 등 온갓 방법을 다 쓰고 있습니다. ㅎㅎ

가장 엽기적인 방법 !! 이렇게 밥을 일주일쯤 주면 다람쥐가 제 손을 할터라구요 ㅎ

그래서 저도 다랑이가 밥통에서 잘때 혀로 할습니다... 침 많이 뭍여서..

서로 그루밍 해주기...ㅎㅎ 물론 다랑이는 싫어하지만.. 그대로 굳어버려서 도망가지 않습니다. :)

다랑이랑 더 친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ㅎㅎ 또 적어 보겠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다랑이 목줄을 샀는데 밖에나가 산책하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반응형